lz4 예제

경우에 따라 일부 옵션은 짧은 명령 -x 또는 긴 명령 –long-word를 사용하여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짧은 명령을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c는 -dc와 동일합니다. 긴 명령은 연결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명확하게 공간에 의해 분리되어야한다. 압축. 이 모드는 작업 모드 옵션을 지정하지 않을 때 기본 작업 모드이며, 명령 이름(예: unlz4은 –압축 해제를 의미함)이나 입력 파일 이름(예: 파일 확장명 .lz4은 –compressby를 의미함)에서 다른 작업 모드가 암시되지 않습니다. 기본값)을 참조하십시오. -z는 이미 압축 된 .lz4 파일의 압축을 강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z4 파일을 있는 것처럼 연결할 수 있습니다. lz4는 이러한 파일이 단일 .lz4 파일인 것처럼 압축을 풀것입니다. 예를 들어 b#에서 e#(포함)까지 여러 압축 수준을 벤치마킹하여 압축에 대한 수십 가지 접근 방식이 존재합니다. 이미 입력된 버퍼에서 중복을 찾을 수 있어야 하는 측면이 있습니다.

block_size 인수는 프레임의 블록에 사용할 최대 블록 크기를 지정합니다. 옵션: block_linked 인수는 블록 연결 압축을 사용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True인 경우 압축 프로세스는 순차 적 블록 간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압축 비율을 향상시키고 특히 작은 블록의 경우 압축 비율을 개선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압축. –압축 해제는 입력 파일 이름에 .lz4 확장이 있는 경우 기본 작업이기도 합니다. 겹침이 허용되므로 세그먼트의 나머지 부분을 추가하기 전에 세그먼트의 끝이 초기화되지 않을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깔끔한 트릭, 즉 «런 길이 인코딩»을 허용하며, 여기서 주어진 횟수의 시퀀스를 반복합니다: 지금까지는 역프로세스가 아닌 디코딩만 고려했습니다.

. 모든 블록은 두 개의 4비트 필드로 구분되는 1바이트 토큰으로 시작합니다. 압축 및 압축 해제 컨텍스트 개체를 수동으로 관리하는 대신 컨텍스트 관리자 기능을 제공하는 LZ4Frame압축기 및 LZ4Frame압축기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이 바이트가 최대 값(255)이면 다른 바이트가 읽고 합계에 추가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255 미만의 바이트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되며 합계에 추가되고 시퀀스가 종료됩니다. auto_flush가 True이면 압축 함수는 압축된 데이터를 즉시 반환합니다. LZ4 스트림은 «블록»이라는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블록에는 출력 스트림에 직접 복사할 리터럴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미 압축 해제된 스트림에서 일부 바이트를 복사하라는 백 참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과대중괄호{underbrace{{t__텍스트{4 비트}언더브레이스{t_2}_텍스트{4 비트}}}text{토큰} 쿼드 언더브레이스{{e_1}^\\texttt{LISC}}_텍스트{$t_1 = 15$} 쿼드 언더브레이스{과중괄호{L}\텍스트{리터럴}}{t_1 + e_1text{ 바이트 }} 쿼드 overbrace{{O}_text{2 바이트}}}\텍스트{리틀 엔디안}쿼드 underbrace{{e_2}texttt{LISC}_text{text{text{text{text{text{text{text{text{$1,00 $t0*] 기본 동작은 아래 설명된 옵트인 명령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