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곱 예제

복합 제품은 키트 빌더, 키트 구축 제품 또는 사용자 지정 제품 빌더라고도 합니다. 구성 요소를 별도로 구입할 수 없고 복합 제품의 일부로만 구입할 수 있는 경우 해당 구성 요소를 숨길 수 있습니다. 차체 외에도 많은 다른 자동차 부품이 복합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굿이어는 새로운 굿이어 이글 레스폰스엣지 테크놀로지 타이어를 출시했습니다. 타이어의 아웃보드 측벽은 반응형 핸들링과 스티어링 정밀도를 위해 강성을 제공하는 카본 파이버 인서트가 강화되었습니다. Kahn Laboratories는 무게와 방사형 관성 감소를 위해 6kg 로드 휠을 설계하여 핸들링, 가속, 제동 시간 및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고 있습니다. 휠은 마그네슘 센터가 있는 카본 파이버 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현대 자동차의 제동 시스템에는 섬유 강화 세라믹 브레이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세라믹 재료의 복합 구조는 먼저 실리콘 카바이드로 구성됩니다. 그런 다음 고강도 탄소 섬유를 베이스 소재에 내장하여 그 안에 발생하는 응력을 흡수합니다. 아우디는 아우디 A8에 이러한 브레이크를 도입하여 휠당 약 5kg 또는 약 50%의 무게를 줄입니다. 서비스 수명은 최대 300,000km로 강철 디스크의 예상보다 4배 더 큽니다.

또한 브레이크의 마모 정도는 0.5mm에 불과합니다. 복합재료는 현미경 또는 거시적 스케일에서 고장일 수 있습니다. 압축 실패는 매크로 스케일 또는 압축 좌굴의 각 개별 보강 섬유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력 고장은 매트릭스와 섬유 사이의 매트릭스 의 장력 또는 실패에 대한 복합층 중 하나 이상이 실패하는 미세한 스케일에서 부분의 순 단면 고장 또는 분해될 수 있습니다. 데크 프로젝트에서 복합 목재를 사용하는 데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실제 목재의 광경과 냄새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불연속 복합 갑판에 구조를 제공하지만, 섬유 또는 탄소 섬유와 같은 전통적인 보강 구조 섬유는 없다. 유럽과 미국 의 모든 곳에서, 고속도로의 광대 한 확장의 기간에, 1960 년대 -1970 년대에 다리의 많은 건설되었습니다. 이 다리의 대부분은 수명이 끝나거나 긴급 수리가 필요합니다. 유럽 대륙의 첫 번째 유리 섬유 강화 복합 도로 교량은 독일 드레스덴 근처의 독일 도시 클립파우젠에 설치되었습니다.

이 교량은 유리 섬유 보강 프로파일로 완전히 지어졌으며 강철 또는 콘크리트의 유사한 교량과 동일한 적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다리는 유럽 연합 (EU)에 의해 부분적으로 자금을 조달 한 ASSET (미래의 인프라를위한 고급 구조 SystEms) 프로젝트에서 수년간의 연구 및 개발의 결과입니다. 구조적 요구 사항은 덜 까다롭기 때문에 인도교는 복합 소재로 점점 더 많이 건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