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소스 다운로드

우리의 FlashManager .cpp 파일, 해킹 후크를 완료 하려면: 웹 개발자는 커뮤니티가 플래시 플러그인의 최소 버전을 지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오픈 소스로 자사의 기술의 일부를 공유 하는 어도비를 원한다. 또한, 라이브 플래시를 유지 하는 것은 또한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이유» 하나는 오픈 소스를 갈 때 올 수 있는 것을 알고 하지 않습니다. Gnash의 주요 단점은 플래시 파일의 최신 버전을 지원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그것은 대부분의 플래시 SWF v7 기능, 일부 v8 및 v9 기능을 지원 하 고, v10 파일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베타 릴리스에서, 그리고 그것은 GNU GPLv3 이상에 따라 라이센스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현대화에 기여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프로젝트 페이지에 액세스 하십시오. 또한, 거기에 플래시 디컴파일러 (> FLA)의 많은이 있다: 별이이 저장소는 청 원에 서명 합니다. 끌어오기 요청도 환영 합니다. 여기에 멋진 플래시와 충격파 링크를 추가 하 고 소스 플래시와 충격파를 열 수 있는 이유. 오늘 플래시를 유지 하는 가장 중요 한 이유는 32 비트 브라우저 지원을 위한 것입니다,이는 플랫폼 킬러 자체가 될 것입니다, 더 & 더 많은 브라우저가 그들의 32 비트 에디션을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최신 플래시 플레이어는 이러한 보안을 유지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하나는 플래시 콘텐츠를 사용 하는 것으로 가정), 그것을 위해 남아 있는 유일한 좋은 사용은 레거시 게임 이다 (오프 라인) 플래시를 필요로 하는 다른 오프 라인 응용 프로그램. 보통, 나는 오픈 소싱 모든 것과 아무것도 찬성 해요. 이번이 아니라. 플래시는 끝 없는 보안 허점의 그물 것으로 입증 되었습니다. 그것은 한 번 모두를 위해 가자 시간 이다. 어도비는 배포 및 플래시 플레이어와 충격파 플레이어 업데이트를 중지 할 것입니다. 괜찮아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면 Adobe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을 읽고 동의한 것으로 인정 됩니다. Lightspark는 리눅스 컴퓨터에 대 한 플래시 플레이어 대안. 그것은 알파에 여전히 있지만, 개발 가속화 이후 어도비 그것은 2017에서 일몰 플래시 것 이라고 발표 했다.

자사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Lightspark는 플래시 Api의 약 60%를 구현 하 고 BBC 뉴스, 구글 플레이 음악, 아마존 음악을 포함 한 많은 주요 웹 사이트에서 작동 합니다. 오픈 소싱 플래시와 충격파 스펙은 아카이브 이유로 플래시 및 충격파 프로젝트를 안전 하 게 살아 유지 하는 좋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방법을 몰라, 하지만 그건 오픈 소스의 아름다움: 당신은 오픈 소스를 이동 후 올 것 이다 무엇을 알 수 없다! Swf/fla/drc/dir을 HTML5/canvas/webgl/웹 어셈블리에 변환 하는 방법이 있을 수도 있고 일부는 독립 실행형 플레이어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별도의 브라우저를 갖는 것 이다. 우리는 플래시와 충격파 플레이어는 그대로 보존 해야 말하는 것이 아니에요. 다음으로, 코드의 고기에 들어갈 시간입니다. 다음 포함을 추가 합니다. 이 자습서에서 다루는 것 보다 더 깊은 구현을 코딩 했기 때문에 몇 가지 추가 헤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를 보존 하지 않지만 파일 형식에 대 한 지식을 제공 하는 프로젝트: 플래시가 살해 되 면 이러한 게임 중 일부는 아마 사라질 것입니다: 플래시-다른 형식의 변환 도구는 수년간 주변에 있었습니다. Mozilla의 Shumway를 사용 하거나 Google에서 더 이상 지원 하지 않지만 플래시-HTML5 변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플래시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들려고 플래시 관리자 클래스에 대 한 몇 가지 포함 해야 할 거 야. 이 클래스를 사용 하면 SWF 파일을 로드 하 고 사용자 정의 env_flash map 엔터티에서 Flash 명령을 catch 할 수 있으며 Flash 프레임을 재생, 크기 조정 및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