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스 다운로드

폴 리 툴킷 api에는 폴 리 api에 대 한 api 키 또는 OAuth 자격 증명이 필요 합니다. 이러한 자격 증명은 앱을 식별 하 고 사용 제한을 적용 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폴 리 API 자격 증명을 참조 하십시오. 모듈을 폴 리 배포에 업로드 하면 모듈의 의존성을 확인 하 여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미 설치 된 모듈과 현재 배포 세션의 일부로 포함 된 모듈에 대해 종속성을 검사 합니다. polydeploy 다시 한번 신속 하 고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dnn 개발자에 게 배포 편의를가지고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 하기 위해 연속 통합 솔루션으로 수행할 수 있는 원격 배포 및 자동화 된 배포를 포함 하 여 보다 유연한 배포 솔루션을 허용 하기 위해 추가적인 편의를 추가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polydeply는 모듈에서 순환 종속성을 감지할 수 있으며 순환 종속성이 발견 되 면 배포가 시작 되지 않도록 합니다. 각 페이지의 datalayer 이름 아래에 있는 날짜는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 (또는 데이터가 처음 massgis ` 데이터베이스에 나타난 경우) 월과 연도를 나타냅니다. 특히 기능 수준에서 자세한 정보가 필요 하면 각 페이지의 유지 관리 섹션에서 연락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구 키트를 초기화 하려면 장면에 [에셋/폴 리 툴킷/프리 팹]에 있는 폴 리 툴 킷 조립식 (조립식)을 추가 합니다. 폴 리 툴킷 API를 사용 하는 모든 씬에 프리 팹을 추가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폴 리 애 셋은 모델 데이터 나 리소스를 보유 하지 않으며, 메타 데이터와 자산 자원에 대 한 포인터가 포함 됩니다.

모델 데이터를 가져오려면를 가져와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astetobject는 골격 (일부 자식이 있는 빈 개체)에 불과하다. 이제 응용 프로그램이 throttler 개체를 열거 해야 폴 리 Toolkit에서 개체를 만드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나에 의해 열거자를 진행할 때마다 폴 리 툴킷은 주 스레드 작업의 한 개별 단위를 수행 합니다. 각 프레임에서 수행 해야 할 주 스레드 수를 결정 하는 것은 구현 (예를 들어, 지정 된 프레임 시간 예산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입니다. 프리 팹을 추가한 후, api의 주 진입점 인 polyapi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 리 툴킷 API: 코드에서 호출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로, 런타임에 폴 리에서 자산을 찾고 가져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 작업에 대 한 응답으로 Poly에서 에셋을 가져오는 등의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poly 툴킷 api는 폴 리 api를 감싸서 작동 하며, 애 셋을 Unity 게임 오브젝트로 가져오기 위한 함수를 제공 합니다. 앱에 다른 Google API 용 OAuth 구현이 이미 포함 되어 있는 경우 폴 리 툴킷으로 구현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 대 한 자격 증명이 있으면 폴 리 툴킷 설정 패널의 런타임 탭에 입력 합니다 (아래 그림 참조). 이 창에 액세스 하려면 메뉴에서 폴 리 > 폴 리 툴킷 설정을 선택 합니다. 변환: 자산이 원래 단위 (미터로 간주)에서 장면의 측정 단위로 변환 됩니다 (폴 리 > 폴 리 툴킷 설정에서 구성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