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playerprefs 예제

편집기/macOS PlayerPrefs에 독립 실행형은 ~/라이브러리/환경 설정 폴더에 저장 됩니다., 통일 라는 파일에. [회사 이름]. [제품 이름].plist,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프로젝트 설정에서 설정 된 이름입니다. 동일한 .plist 파일은 편집기및 독립 실행형 플레이어에서 실행되는 프로젝트 모두에 사용됩니다. Windows에서 PlayerPrefs는 HKCUSoftware[회사 이름][제품 이름] 키 아래의 레지스트리에 저장되며, 여기서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프로젝트 설정에서 설정된 이름입니다.On Linux에서 PlayerPrefs는 ~/.config/unity3d/[CompanyName]/[회사 이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 이름] 다시 프로젝트 설정.에 명시 된 회사 및 제품 이름을 사용 하 여.Windows 스토어 애플 리 케이 션에, 플레이어 Prefs %userprofile%AppData로컬패키지[ProductPackageId]LocalStateplayerprefs.datOn 윈도우 폰 8, 플레이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refs는 응용 프로그램의 로컬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공유 환경 설정에 저장됩니다. C # 자바 스크립트, 안드로이드 자바 및 네이티브 코드는 모두 PlayerPrefs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layerPrefs 데이터는 물리적으로 /데이터/데이터/pkg 이름/shared_prefs/pkg-name.xml.On WebGL에 저장되며, PlayerPrefs는 브라우저의 IndexedDB API를 사용하여 저장됩니다. iOS에서 PlayerPrefs는 /라이브러리/기본 설정/[번들 식별자].plist에 저장됩니다. 간단한 플레이어 레벨 업 시스템으로 PlayerPrefs를 사용하는 예입니다: Unity의 이벤트 리스너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선택한 모든 버튼에서 적절한 값을 전달합니다. 주 메뉴에서 언어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layerPrefs는 문자열 키에 대해 값(int, float, string)을 저장한다는 의미의 키-값 구조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키 «highscore»에 대해 높은 점수를 저장하고 동일한 문자열 키로 저장된 값을 다시 가져옵니다. PlayerPrefs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저장됩니다. 그것은 점수를 저장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호화와 간단한 텍스트 파일을 선호: (스택 오버 플로우, 유니티 포럼) Playerprefs플레이어 환경 설정을 저장하기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playerprefs 데이터를 편집하는 것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높은 점수와 진행 률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스킨을 구입하고 내가 하나의 playerprefabs 1 응답 지속성에서 구입 한 사람을 저장! 우리의 촬영 갤러리는 이제 선택한 언어와 난이도에서 작동합니다. PlayerPrefs를 사용하여 플로트 (감도 도움말)에 저장하는 방법 0 답변 PlayerPrefs는 민감하지 않은 사용자 정보를 저장하기위한 훌륭한 간단한 도구입니다. 해피 코딩! 메인 메뉴에서 플레이어는 프로그래밍 언어와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선택에서 게임은 코드 조각에서 촬영 갤러리를 생성합니다. 얘들 아, 나는 어제 간단한 게임에서 작업을 시작하고, 거의 끝났다, 하지만 난 물건을 구입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상점을 구현하고 싶었다.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저장하는 시스템을 이미 만들었지만, 게임이 종료된 후 플로트를 저장한 다음 열리면 복원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나는 조금 읽었는데, 나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PlayerPrefs를 사용해야합니다,하지만 난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고, 나는 내가 해야 할 일과 방법을 얻지 못했습니다. 누군가가 게임이 종료되면 변수를 저장하기 위해 PlayerPrefs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 한 다음 다시 열리면 복원 할 수 있습니까? 내 프로젝트의 경우 .txt 파일 (입력 연습을위한 코드 조각)을 사용자가 선택한 언어 및 어려움과 일치시켜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