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파일 입출력 예제

1. 파일 열기 2. 파일 읽기 3. 파일 작성 4. 파일 닫기 5. 파일 6에 문자열을 읽고 쓰는 경우. 읽기 및 위의 프로그램에서 C에서 바이너리 파일을 작성, 우리는 r 모드에서 파일 newfile.txt를 열고, 파일의 내용을 읽고 콘솔에 표시. 각 작업을 자세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O_CREAT 및 O_EXCL 옵션을 모두 지정하면 파일이 이미 있는 경우 열기가 실패합니다. 파일의 존재 와 파일의 생성에 대 한 확인은 원자성 작업으로 수행 되었다. 지금까지 텍스트 파일에 대한 파일 작업을 배웠으며 파일이 이진 파일 (예 : .exe file)인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위의 프로그램은 바이너리 파일에 대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파일을 처리하는 사소한 변화가있다.

주요 차이점은 파일 이름 및 모드입니다. 예제의 도움으로 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두 개의 바이너리 파일 bin1.exe 및 bin2.exe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bin1.exe의 내용을 bin2.exe로 복사하려면이 예제에서는 ls 명령이 실행되고 결과가 file_list.txt라는 파일로 기록됩니다. ls의 출력이 파일로 리디렉션되었기 때문에 디스플레이에 결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예: Linux의 메일 프로그램은 터미널에서 이메일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뿐만 아니라 파일, 뿐만 아니라 장치에 표준 출력을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pointer_name은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file_name은 열려는 파일의 이름입니다. 여기서 전체 경로를 «C:\myfilesnewfile.txt»와 같은 것으로 지정합니다. 리눅스는 각 스트림에 대한 리디렉션 명령을 포함한다. 이러한 명령은 파일에 표준 출력을 씁니다.

존재하지 않는 파일이 대상으로 지정되면(단일 대괄호 또는 이중 대괄호 명령으로) 해당 이름이 있는 새 파일이 작성되기 전에 만들어집니다. 서버 관리자는 디렉토리를 나열하고 오류와 표준 출력을 모두 파일에 저장하는 경우가 많으며 나중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명령입니다. «2>»를 사용하면 오류 출력을 «errorfile» fopen() 함수라는 파일로 다시 지시하여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됩니다. 구문: 모드 «w+»: 수행 할 수있는 작업에서 떨어져 모드 «w»와 동일; 이 모드에서 파일을 읽고 쓰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드 «a+»: 모드 «a»와 동일; 파일의 데이터를 읽고 추가할 수 있지만 이 모드에서는 콘텐츠 수정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UNIX 시스템의 기존 구현에는 대부분의 디스크 I/O가 통과하는 커널에 버퍼 캐시 또는 페이지 캐시가 있습니다.